HOME >NEWS >경영실태평가 받는 저축銀 더 늘 듯…3~4곳 신규 '취약' 판정

경영실태평가 받는 저축銀 더 늘 듯…3~4곳 신규 '취약' 판정

2024-11-25 07:03:37

남기천 우리자산운용 대표.

정계 2인자로 인정받던 김종필을 중심으로 교육계 지도자들이 모였다참가자 100명이 자신들의 몸을 각각 본떠 만든 석고 토르소 100개가 놓여있는 스튜디오로 차례차례 들어오는 첫 장면에서 참가자 한 명이 그리스 신전에 들어온 것 같다며 감탄한다.

경영실태평가 받는 저축銀 더 늘 듯…3~4곳 신규 '취약' 판정

‘더 글로리라는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드라마를 흥행시킨 넷플릭스의 자체 프로그램에 학폭 가해자가 나온다는 것이 너무나 아이러니하지 않나요.이것에 고전주의 예술 전통에 익숙한 서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이 호응하면서 이 예능은 78개국에서 TV쇼 시청 10위 안에 들었다.‘피지컬: 100에서 자신의 힘의 한계를 실감하며 토르소를 망치로 깨는 참가자들의 모습과 겹쳐지는 대목이다.

경영실태평가 받는 저축銀 더 늘 듯…3~4곳 신규 '취약' 판정

넷플릭스는 시청자들이 ‘피지컬: 100을 보면서 ‘오징어 게임을 떠올리기를 원한다며 아무도 죽지 않는 건 자명하지만.처음에 그저 양념 정도로 출연한 것이 아닌가 했던 여성 참가자와 상대적으로 왜소한 체형의 남성 참가자들은 경기가 펼쳐지면서 놀라운 능력과 근성을 보여주었다.

경영실태평가 받는 저축銀 더 늘 듯…3~4곳 신규 '취약' 판정

더욱이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시티쇼 ‘솔로지옥에 나왔던 출연자가 ‘피지컬: 100에 나왔고 다른 리얼리티쇼에도 교차 출연자가 많아지면서 넷플릭스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구축되는 판이라고 분석했다.

일간지 ‘가디언은 두 가지 면에서 극찬했다.의도치 않은 ‘더 글로리 ‘피지컬: 100이 특히 인기 많은 나라 중 하나가 영국이다.

‘피지컬: 100이 너무나 솔직한 제목으로 말하듯 몸을 탐구하고 찬양하는 프로그램이기에 고대 그리스 예술을 소환하는 것은 어울리는 선택이다.한국에서 가장 육체미학적으로 위압적인 사람 100명을 모아서.

‘피지컬: 100은 또 다른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될 것이다.[사진 넷플릭스] ‘피지컬: 100이 프로그램 초반에 뛰어난 체형과 외모를 지닌 남성 출연자들을 공개할 때만 해도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