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NEWS >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

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

2024-11-25 06:38:14

균형을 잘 잡고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고 한 화가의 뜻이 잘 이뤄지길 바랍니다.

5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대형마트.딸기 등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귤로 수요가 몰리고 있어서다.

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

주부 이모 씨(53·서울 종로구)는 판매대 앞에서 귤 박스를 집었다 내려놓길 수차례 반복했다.김병환 기획재정부 1차관은 5일 올해 첫 물가차관회의에서 상반기 중 2%대 물가에 조기 진입하도록 범부처 총력 대응을 지속하겠다며 설 명절을 한 달여 앞두고 설 성수품 물가안정 등을 담은 설 민생안정대책도 1월 중 발표하겠다고 했다.기준에 미치지 못한 감귤은 주스 등 가공품 제작에만 사용되며 이를 어긴 판매자에게는 최대 100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한다.

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

● 귤 너마저도… 金귤이 된 감귤 7일 제주 감귤출하연합회에 따르면 이달 들어 제주 노지감귤 5kg당 도매가격은 평균 1만4000원으로 8000∼1만 원 수준이던 지난해 1월보다 50%가량 비싸졌다.● 명절까지 과일값 고공행진 이어질 듯 과일 가격은 언제쯤 안정화될까.

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

제주도는 명절을 앞두고 과일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비상품 감귤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다.

● 상품가치 떨어진 귤까지 몰래 유통 ‘얌체 장사도 기승을 부리고 있다.최 회장의 사촌 동생이자 지난해 말 인사로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을 맡게 된 최창원 부회장은 이번 출장엔 동행하지 않는다.

AI 거버넌스 도입 신뢰-안전성 확보 구독 곽도영 기자 now@donga.친환경 소재 티켓 등으로 꾸며진 SK 전시관을 계열사 최고경영자(CEO)들과 함께 둘러볼 전망이다.

의료 등 여러 가지를 둘러보겠다고 말했다.AI 스타트업에 100억 투자SKT.